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비디오 마케팅 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주간오렌지피클 2020. 6. 4. 10:38

본문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비디오 마케팅 보기



누구나 비디오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당신은 스스로 몇 가지 전략을 배워야 한다.


이 글의 정보는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으로 가는 길에 당신을 시작하기 위한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에 겁먹지 마라.


좋은 카메라와 삼각대로 쉽게 자신만의 영상을 만들 수 있다.


비디오를 만들 때 창의력을 발휘하고 만약 여러분이 단지 시청자였다면 어떤 것이 여러분을 흥미롭게 할 것인지 명심하라.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 있어 많은 시간을 생산 가치에 대해 고민하지 마십시오.


높은 생산가치가 반드시 좋은 수익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다.


간단한 비디오는 화려한 비디오만큼이나 잘 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 중에 이미 훌륭한 미디어에 훌륭한 타이틀이 추가되는 것이다.


재미있는 제목이 더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눈에 띄는 제목이 그들의 흥미를 사로잡을 것이다.


창의적인 제목이 시청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이끄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동영상은 제품 사용자에게 보다 상세한 내용과 명료성을 제공할 수 있는 유용한 보조 리소스다.


당신이 짧은 시연과 사용법을 제공한다면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직장에서 그것을 보는 것은 대단한 판매 촉진제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당신의 전체 비디오를 보길 원한다면, 당신은 즉시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당신이 만든 비디오의 초기 15초는 가장 중요하다.


이 시간 동안, 시청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비디오 티저를 사용해야 한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단지 일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또한 자신의 동영상을 홍보하여 노출되도록 할 책임이 있다.


비디오의 적절한 마케팅 노력은 총 클릭 횟수를 10배 증가시킬 것이다.


좋은 비디오도 중요하지만 좋은 마케팅도 중요해.




관련성을 유지하고 만드는 모든 비디오에 집중하십시오.


준비를 하지 않으면 주제에서 벗어나기 쉽다.


미리 쓰여진 비디오의 개요를 고수해 보십시오.


동영상이 계속 주제에 집중되어 있고 성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동료와 대화하여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친절하고, 옷을 잘 입고, 영화에 출연하는 것이 편한 사람을 찾아라.


가능하다면 여러 사람을 등장시켜 사물을 약간 혼동할 수 있다.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업계 행사에 참석할 때는 항상 비디오 카메라를 휴대하십시오.


여러분은 그 지역의 전문가로부터 멋진 영상을 얻을 수도 있고, 여러분이 거기서 보는 멋진 혁신들을 보여줄 수도 있다.


공개 연설을 하는 경우, 이벤트가 비디오에 녹화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문객들이 계속 돌아오려면 꾸준히 신선한 콘텐츠를 올려야 한다.


지루한 콘텐츠는 시청자들을 물리치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며, 그것은 사업에 좋지 않다.


대신, 여러분은 손을 뻗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싶어한다.


이상적으로, 그들은 당신의 다음 비디오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흥미롭고 매력적이라면, 당신은 시청자와 잠재 고객들을 끌어 모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은 당신의 사업에 관심을 끌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전 단락에서 읽은 모든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팁을 활용하여 매출과 이윤의 엄청난 증가를 확인하십시오.


1분만 낭비하지 마!